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행 영화 줄거리요약, 중요한 등장인물, 영화총평

by richheim0409 2024. 11. 8.

부산행 영화 줄거리요약

부산행 영화 줄거리요약

 

부산행은 암울한 좀비로 인해 사건이 벌어지고, 생존을 다루는 흥미진진하고 가슴이 두근거리는 한국영화입니다. 이야기는. 서울에서 일에만 몰두하고 살아가는 아빠 석우가 어린 아들 수안과 함께 엄마가 있는 부산으로 기차를 타고 가면서 시작됩니다. 석우는 계속되는 부재를 보완하기 위해 수안과 함께 엄마가 사는 부산행 고속열차에 탑승하기로 합니다. 하지만 이야기는 의문의 바이러스가 기차 안을 휩쓸면서 곧 공포가 시작됩니다. 기차가. 출발할 때쯤 감염된 승객이 갑자기 기차 안으로 타게 되었고,, 승무원을 물게 되면서 승객들 사이에서 순식간에 확산되었습니다. 그 여자는 어딘가 아파 보였고 기차가 출발하자마자 기차 문 근처에서 쓰러집니다. 잠시 후, 그녀는 난폭한 좀비로 변신하여 몇 초 만에 다른 승객들을 공격합니다. 감염되지 않은 승객들은 필사적으로 피하려고 노력하였지만 감염을 막지 못했고 기차전체에 혼란이 일어납니다. 석우, 수안, 그리고 다른 생존자들은 기차를 타고 안전한 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함께 뭉칩니다. 그들 중에는 임신한 여성 성경과 함께 강인한 남자 상화, 고등학교 야구 선수 영국, 그리고 그가 좋아하는 진희가 있습니다. 그들은 앞으로 걸어가면서 밀폐된 기차 안에서 힘을 모아 한 칸 한 칸 전진하며 감염을 피해 나아갑니다. 각. 기차 정류장은 탈출을 위한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지만 철도 노선을 따라 있는 대도시가 바이러스로 인해 점령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새로운 공포만 불러일으킵니다. 밀폐되고 어두운 기차에서는 감염과 변화와 비명소리가 더욱 증가합니다. 생존자들은 압박감 속에서 인간성과 대립되는 인간의 최악의 면을 모두 보여주며 고뇌하고 선택을 해야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사심 없이 함께 뭉치고, 어떤 사람들은 대가를 치르더라도 자신의 안전만을 우선시합니다.

 

중요한 등장인물

 

'부산행'의 주인공 석우는 서울에 살며 이기적인 펀드매니저입니다. 일에는 열정적이지만 가정에는 소홀했던 석우가 아들 어린 아들 수안을 위해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경제적으로는 충분하지만 엄마의 정서적인 면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아 두 사람의 관계는 좋지 않습니다. 영화에서. 석우는 마지못해 수안의 생일에 엄마를 보러 부산에 데려가는 데 동의하는데, 이 여행에서 바이러스가 한국 전역으로 확산되면서 고통으로 변합니다. 영화가 진행되는 동안 석우의 캐릭터는 중요한 변화를 겪게 됩니다. 그는 이기적이고 본인 일에만 집중하던 것에서 수안과 그 주변 사람들의 안전과 안녕을 우선시하는 연민을 가진 아버지가 되는 것으로 변화합니다. 석우의. 여행은 인간의 생명,, 가족의 중요성, 극한에 직면한 인간관계의 힘을 강조합니다. 석우의 캐릭터는 부산행에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며,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인간적인 캐릭터이기도 합니다.

 

 

상화는 배우 마동석이 연기한 부산행에서 상징성이 있어 기억에 남는 캐릭터입니다. 그는 강하고 용감한 남자로, 특히 임신한 여성인 성경을 꼭 지켜야 하는 상황입니다. 거친 외모와 거친 말투에도 불구하고 상화는 사실 영화에서 가장 자비롭고 이타적인 캐릭터입니다. 열차. 안에서 좀비가 나타나자 상화는 먼저 앞으로 나서서 맨손으로 좀비를 용감하게 상대하고 강한 힘으로 약한 승객을 지켜줍니다. 그는 원래 인정적인 성격 때문에 이기적인 주인공 석우와 맞지 않았지만 시간이 갈수록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상화의 유머 감각은 심각한 상황 속에서 관객에게 웃음을 줍니다. 모두들 위험한 상황을 피하려고 할 때 먼저 나서서 도움을 주는 의리가 있는 캐릭터입니다.

 

 

영화총평

 

부산행(2016)은 연상호 감독의 한국 액션 공포 영화입니다. 일에만 몰두하는 아버지 석우가 어린 아들 수안을 데리고 아이 엄마를 만나러 서울에서 부산으로 기차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로 시작됩니다. 하지만 기차 안에서 좀비가 나타나면서 여행은 위협적인 방향으로 전환되어 모두의 생명이 위협받게 됩니다. 기차 버스를 통해 감염이 확산됨에 따라 석우와 수안, 그리고 생존자들은 감염자의 위험한 공격에서 살아남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합니다. 이. 영화는 감정적인 면과 인간적인 면을 다룬 좀비 영화에서 돋보입니다. 부산행은 스릴 넘치고 가슴 뛰는 액션 장면이 많지만, 캐릭터 전개와 생명을 건 상황에서 형성되는 유대감, 이기적인 면, 이타적인 면이 있습니다. 열차의 밀폐된 환경으로 인해 밀실 공포증이 고조되는 등 암울하고 빠른 속도감으로 영화는 흥미진진하게 전개됩니다. 이 영화는 재난 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사회적인 문제점과 개인주의에 대해서도 깊게 다루며 스릴 넘치는 생존 이야기만큼이나 스릴 넘치는 액션도 다루고 있습니다.

 

부산행 기차는 폭력적이기도 하지만 감동적입니다. 이 영화는 빠르게 전개되는 속도감과 시원시원한 액션으로 시작부터 끝까지 스릴 넘치지만 깊은 감정적 부분도 가지고 있습니다. 캐릭터들 사이, 특히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가슴이 아프고 주변에 일어난 재난에도 인간애를 불어넣습니다. 제가.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은 영웅주의와 이기주의를 원초적으로 표현한 것은 절망적인 상황에서는 사람들이 매우 다양한 심리적 변화가 있다는 것입니다. 결국은 좀비나 바이러스로 인한 것이 아니라 사람들 관계를 다룬 영화인 것 같습니다.